주말 아는형님과 형님의 처제와 셋이 새우 낚시를 다녀왔어요

1년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아싸 인생이라 ㅠㅠ

형님이 낚시 좋아한다는걸 알고 꼬셨죠...ㅎㅎ


장소는 빈탄군 ky anh quan



시간당 낚시대 하나당 11만동

주말이라 그런가 듣던거보단 비싸네요

낚는 재미는 좋았지만

예상외의 가족단위 중국인 손님들 덕분에

중국일하던 시절 시장바닥이 떠올라버렸네요

시끄러움..ㅜ.ㅜ


3시간 반동안

형님이 5마리 제가 3마리 처제가 2마리

딱 10마리 낚아가네요

처제가 10마리에 95만동에 사준다는데

점심값 포함 150만동 나와서 ㅎㅎ 

그냥 가져가서 구워먹기로 합니다




+ Recent posts